세상의 잡지식

다음 애드핏 광고 승인 블로그로 돈벌기 본문

Daily 일상 이야기

다음 애드핏 광고 승인 블로그로 돈벌기

잡소식매니아 2019. 1. 15. 21:27
반응형

드디어 오늘 

 2019년 1월 15일 부로 애드핏 승인이 났습니다.


아직 애드센스 광고 승인은 나지 않았는데 애드핏 광고 승인이 훨씬 빨리 답장이 오네요.

물론 제 블로그가 엄청 크거나 많은 방문자 수가 오지는 않는데

그래도 하루에 1원이라도 번다는 생각으로 할려고 합니다.


인터넷상으로 글 쓰는 것도 처음이고 평소에도 자기 생각을 글로 쓰지 않아서 상당히 어려운데

이러한 작업도 매일 하다보면 적응할 것 같습니다. 


하루에 1시간씩 앞으로 꾸준하게 블로그 관리를 하고 이에 따른 수익 추이를 보여드리고 싶네요.

미세먼지 이후로 갑자기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다들 몸 관리 잘 하시고 

행복한 연초 보내시길 바랍니다.

 

p.s 하루에 한 10원정도 수익금이 있네요... ㅠㅠㅠ


그나저나 애드센스는 답장도 없고 언제쯤 결과가 날까요...?


애드핏은 방문자수가 하루에 100명 아래라 정말 많이 나도 한 40원 정도 나고 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