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잡지식

증시가 급락해도 티웨이 항공은 살아남다. 본문

경제적 자유를 위한 재테크

증시가 급락해도 티웨이 항공은 살아남다.

잡소식매니아 2022. 4. 7. 22:24
반응형

오늘의 장은 전체적으로 좋지 않았다.

증시가 하락을 하고 코스피가 마이너스 1퍼센트를 기록할 정도라면 개별주들은 꽤나 큰 충격이 있을 것이다.

나는, 개별주식은 거의 들고 있는게 없기 때문에 이번 피해는 피해갈 수 있었다.

하지만, 나의 신주인수권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

오늘도 아니나 다를까 상승을 했다.

꽤나 오래 주식을 하면서 주가 추이를 봤는데 이렇게 꾸준하게 오르는 것은 잘 보질 못했다. 물론 큰 상승이 계속 이어진건 아니지만, 매수 가격에 비해 약 30%가 상승을 했기 때문에 소액이나마 분할 매도를 또 했다.

 

주식을 하면서 이렇게 매일매일 수익이 나는 것을 보는건 매우 기쁜 일이다.

이러한 것들을 기록해두지 않으면, 나중에 좋은 기억들이 없어질 것 같아. 중복된 글이지만 또 남겨두기로 한다.

 

 

이러한 급락 장에도 버티는 티웨이항공....

이러한 것을 보면서 추가 매수를 더할까라는 고민을 솔직히 많이 했다.

하지만, 돈이 없으니... 그냥 가자...

 

모두들 성투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