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잡지식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 분할매도 - 가격 급등 기록 본문

경제적 자유를 위한 재테크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 분할매도 - 가격 급등 기록

잡소식매니아 2022. 4. 5. 23:39
반응형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의 가격이 매일매일 급등을 기록하고 있다.

물론, 이 가격이 티웨이항공의 시세로 이어질수도 있고, 그러할 경우 돈을 더 투입하는게 더욱 큰 이익이다.

하지만, 워렌버핏의 1원칙 "절대로 돈을 잃지 말라"를 기억하면서 일부분 분할 매도를 했다.

시간에 따라서 조금씩 분할 매도를 했는데, 금일 종가 기준으로 최고가에 달하게 분할 매도를 성공한적도 있어서 매우 짜릿한 순간이었다.

 

나의 상황을 다시 한번 더 복기를 해보면, 모든 돈은 부동산에 투자를 하였고, 현재는 현찰은 없고 소소한 마통 한도를 이용해서 공모주, 실권주 등을 도전하여 한달 이자 내기가 목표였다. 

그러므로, 일반 주식이 오를것 같다고 판단을 하여 투자를 하기엔 상당히 리스크가 컸고, 적지만 확실한 금액에 대한 이득이 매우 필요한 상황이었다.

 

 

물론, 2022년 4월 5일 아직까지는 투자가 성공적이다. 하지만, 항상 욕심을 부리면 손해를 보는 경험을 보고 조금씩 매도를 하였다.

 

또한 현재의 전략은 다음과 같다.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의 가격이 더욱 급등을 한다. -> 분할매도 다시 한번더 실행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의 가격이 고정 -> 기다린 후 유상청약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의 가격의 하락 -> 기다린 후 유상청약

 

티웨이 항공주식의 가격이 상승 -> 유상청약 시 초과청약 까지 모두 당첨되기를 기도한다.

티웨이 항공주식의 가격이 보합 -> 유상청약 모두 다 실행

티웨이 항공주식의 가격이 하락-> 유상 청약시 초과 청약 취소한다.

 

물론, 나의 전략이 항상 맞는건 아니지만, 항상 상황에 따른 대응을 하기 위한 대책을 세운다.

내일의 주가에 일희일비하지말고 오늘 세운 원칙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자.

 

아래의 티웨이항공 신주인수권의 가격은 너무나도 드라마틱하여 꼭 기억을 하기 위하여 저장을 해두기로 한다.

신주인수권의 가격은 이와같이 상승도 하고 하락도 하므로 항상 분산투자 및 투자에 유의하시길 바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