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잡지식

보디빌더 약투 이야기, 약물 세미나, 내츄럴 코스프레 본문

시사

보디빌더 약투 이야기, 약물 세미나, 내츄럴 코스프레

잡소식매니아 2019. 1. 22. 19:39
반응형

정말 이렇게 사회적 파장이 커질줄은 몰랐다.


처음 약투에 관련해서 글을 쓸 당시만 해도 몇년뒤 오늘은 이런일이 있었다. 정도로 생각할려고 쓴 글이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고 들어오고 읽고 있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난 지금도 아직도 검색을 하고 있다.

평소에 관심이 많은 분야라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더 알아보자.


이전 글에 대해서는 간략하게 링크가 있다. 물론 봐도 되고 안봐도 되지만 그 때와 지금의 생각이 조금은 달라졌을 수도 있으니

궁금한 사람들은 한번 읽어 보길 바란다.


https://everyknowledge.tistory.com/32


약투 후, 두번째 글

https://everyknowledge.tistory.com/26?category=779180


약투 후, 첫번째 글


유튜브와 인스타 등등으로 약투의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고 가서 피트니스 스타들을 공격했다.

나의 의문점은 왜.... 공격을 하는가 이다.

내츄럴 코스프레가 의심이 된다는 이유로 공격을 하는 것이다.

만약, 내츄럴 코스프레라고 해도 너무 강도 높은 인신공격을 하고 아무리 인터넷 상으로 가계정으로 와서 헐뜯었다.

 물론, 약물을 해보지 않아서 어떤 사람들이 약물을 했는지 알 수는 없다.

 하지만, 내가 안다고 해서 특정 인물에게 찾아가 욕을 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 이후, 인스타에 사람들이 반대글을 올리고 또한 악플러들에 대한 응징이 일어나기도 했다.

개인적으로 비판을 하는 사람은 필요하다. 그러나, 정말 아직도 수준이 너무 낮거나 차마 글로 적지 못할 말들도 쓰는 건 제재를 해야된다고 생각한다.

 

 이 후, 문제가 발생했다. 바로 약물 세미나 이다.




애초에 폭로를 하겠다고 해서 약물 세미나를 열겠다고 하였다.

그런데, 약물 세미나의 가격이 문제였다.


공개적으로 올리지는 않았지만 댓글 창, 등 다양한 방안으로 가격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 이후, 반응이 달라졌다. 금액이 너무 높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본래의 취지에서 달라졌다고 하였다.


사람들의 냉랭한 반응으로 급하게 유튜브 방송을 통해 해명 영상을 올렸다.

그리고, 금액에 대한 설명과 사과를 하셨다.


약투 사건이후로 직장을 잃고, 당장 경제적인 방안으로 가격이 높게 책정이 되었다는 것을 인정하셨다.

빠른 피드백으로 인해 조금은 달라지긴 하였다.

세미나의 수익을 기부하겠다고 하였다.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에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람들이 있고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주목을 받으면 물론 좋은 점도 많겠지만 거기에 따른 책임감도 더 커지는 것 같다.

이를 이용해서 많은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도 있다. 하지만 경제적인 이익을 얻게 되면 많은 사람들의 반감도 사게 되고 오히려 악효과가 날 수가 있기도 한것 같다.


최근 유튜브 플랫폼이 활성화 되면서 유명세 = 돈 이 상당히 커졌다. 어떠한 방안을 이용해서 앞으로의 생활을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약투를 책임지고 먼저 시도한 사람으로써 이를 악용을 하면 안되지만 이를 통해서 경제적 이득을 얻는것에 대해서는 나는 반대하지 않는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궁금하겠지만, 약물에 관한 안전성 문제 등에 관련한 모든 정보는 더욱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

 

글을 쓰다보니 너무 뒤죽박죽인것 같은데, 앞으로 다양한 포스팅을 하면서 한층 더 나은 글솜씨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