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잡지식

인하대학교 신흥갈비 갈비집 리뷰 본문

맛집 리뷰

인하대학교 신흥갈비 갈비집 리뷰

잡소식매니아 2019. 6. 3. 0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하대학교 고깃집 신흥갈비에 대해서 리뷰하겠습니다.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사실 인하대에서 고기를 먹을 일이 정말 많은데 대부분의 인하대학교 식당들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고기도 좋지만 때로는 맛있고 질 좋은 고기를 먹고 싶어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항상 가는 고깃집입니다. 

사실 위치가 살짝 숨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가는 것을 보진 못했지만 오히려 저는 손님이 많이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러면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먹었던 갈비입니다. 사실 인하대에서 먹었던 돼지갈비 중에는 단연코 최고 였습니다. 또한 대부분 가스불이나 부탄가스를 사용하는데 여기는 숯불을 사용해서 정말 어릴 적 먹었던 돼지갈비 맛이 생각났습니다. 학생들이 가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가족분들끼리 오시거나 살짝 오늘은 무겁게 먹고 싶다하면 여기를 추천합니다. 사장님이랑 전혀 아무 사이도 아닙니다. 그냥 맛있는 고기를 공유하고 가게가 망하지 않고 오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작성합니다.

저는 주로 신흥 생갈비를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생갈비처럼 담백한 고기를 좋아해서 자주 여기서 먹어서 음료수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비빔국수입니다.

비빔국수도 시켜 먹었습니다. 비빔국수는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생갈비를 시켜 먹을때 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기존에는 동치미 국수가 있었는데 호응이 좋지 않아 비빔국수로 바뀌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밥도 먹고 싶어서 젓갈 볶음밥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사실 젓갈 볶음밥이다 보니 젓갈의 향이 나기도 합니다. 저는 그런 향에 민감하지 않아 맛있게 먹었지만 취향에 따라 향이 강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이왕 왔으면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두 제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작성했습니다. 인하대에도 이러한 고기집이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