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잡지식

오늘도 다들 열심히 본문

Daily 일상 이야기

오늘도 다들 열심히

잡소식매니아 2019. 1. 2. 13:18
반응형

2019년이 밝아 새해에는 진짜 열심히 살기로 또 다짐을 하면서

머릿속으로만 생각을 하면 의지가 나약해질 것 같아 글로 남겨 다시한번 의지를 되새긴다.


1월 2일 오늘의 목표

 

 1. 아침일찍 토익스피킹 학원을 다녀오기

 2. 토익스피킹 복습

 3. 컴활 1급 필기 준비하기

 4. 토익 모의고사 한개씩 풀기


대충 쓰고 버리는 다이어리나 기록을 많이 남길수 없는 곳 보다 여기에 매일 작성해야지



  

 토익학원 가는길 진짜 너무 추워서 골목길에 아무도 없다...





신기한게 이걸 내 눈에는 보이지만 사진으로 찍으니깐 led가 안보이네... 





아침부터 바쁘게 학원을 다녀오고 이제 한가하게 내가 하고 싶은 공부도하고


따뜻한곳에서 블로그도 일기처럼 쓰고 그래야지 ㅎㅎㅎ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온건가....???



ㅋㅋㅋㅋㅋ 블로그 살면서 한번도 안해봤지만 너무 재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기록해야겠다.

Comments